The 2-Minute Rule for 롤대리

Wiki Article

다들 괜히 공식 기사라는 말이 나오는 것이 아니죠, 기본적으로 승률에 대하여 전승을 목표로 잡고 진행해드리며 다이아 상위권, 마스터, 티어 이상 또한 고승률을 달성할 수 있는 실력 좋은 기사님들이 있는지라 빠른 시간 내 요청하신 목표 달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[교양] 강의입니다.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할 때 꼭 필요한 기본 개념과 상황에 맞는 플레이를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드립니다.

이웃추가 이 블로그  게시판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

저처럼 미납 요금이 없다면 위 사진처럼 '미납 요금이 없습니다. 미납 요금으로 인한 계정잠금 대상자가 아닙니다.'라는 멘트가 뜹니다.

그 다음 의뢰를 맡긴 고객님들의 티어 상승을 책임져줄 공인된 기사님을 배정하게 됩니다.

그러나 내 아이디와 비번을 무작정 남에게 맡기는 일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대단히 많을 듯 합니다.

네이버 블로거들에게도 종종 롤강의 이런 불법의 소지가 있는 홍보 의뢰가 들어오곤 하는데 잘 확인해보고 최소한의 양심은 지키는 게 좋겠죠.

남은 시간은 다음에 진행하실 때 말씀해 주시면 언제든지 이어서 가능합니다!

고객님께서 원하실 경우 디스코드, 토크온 등의 마이크 사용이 가능하십니다.

단점 가입하고 레벨업을 해야 글을 보고 쓸 수 있음, 글 쓰는 양식이 정해져있음

평소 희망했던 라인 롤듀오 또는 이제껏 잘 사용하시는 챔피언까지, 여러분의 요청사항 에 맞춰 여러가지 방법으로 롤 듀오를 진행하게 됩니다.

플레이스타일 분석과 같은 고객님들 롤강의 개개인의 성향을 파악하여 고객님들에게 딱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.

기본적으로 유튜브에서 보시던 관전 피드백 형식으로 진행되며,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즉각 피드백 해드립니다.

장점 듀오구하기 게시판이 여러 개로 나눠져 있고 다양한 정보들을 볼 수 있음

Report this wiki page